인테리어 조명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조명 B형 / F형 포인트조명 추천하는 식탁조명 예쁜식탁등


유리를 이용한 아름다운 인테리어조명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 등입니다. 예쁜 인테리어 조명이 필요한 현장에서 사용되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조명 등 기구로 올드 한 감성을 표현한 제품입니다. 에디슨 전구 타입이 잘 어울리는 조명 등 기구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조명 인테리어조명 카페조명. 예쁘고 저렴한 조명은 윤 씨네 조명클래식한 디자인의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조명 인테리어조명 카페조명. 예쁘고 저렴한 조명은 윤 씨네 조명



분위기 있는 주방에 어울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 등입니다. 단순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올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색상 처리하였고 소켓 케이스를 은색으로 마감하여 아름다운 조명 등 기구입니다.


에디슨 1등 펜던트 B형 식탁등 - 윤씨네조명에디슨 1등 펜던트 B형 식탁등 - 윤씨네조명

유리 공예를 이용하여 제작된 유리 커버 조명 등 기구로 다양한 인테리어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클래식 조명 등 기구입니다.


KS 기준에 맞추어 제작된 E26 베이스 소켓을 적용하여 다양한 램프와도 호환이 가능하게 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 콘셉트가 에디슨 전구 같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조명과 잘 어울리도록 제작된 조명 등 기구이니 에디슨 램프를 추천합니다.


조명 등 기구 교체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제작된 조명으로 가정에서도 쉽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조명은 펜던트 부분의 케이블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설치되는 현장에 맞춰 조명의 높낮이를 간단히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등의 조명을 선택하실 때는 조명이 유리 볼 안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인지 가늠하시어 구매하셔야 합니다. 윤씨네조명에서 추가 구매로 구매할 수 있는 램프는 안에 끼울 수 있는 모델을 제공하나 램프만 별도로 구매하시는 고객님은 이런 부분에서 실수가 없도록 사이즈를 측정하시어 램프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등은 B형과 F형 두 가지로 디자인이 나 뉘에 있으니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하시면 됩니다.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등은 B형과 F형 두 가지로 디자인이 나 뉘에 있으니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하시면 됩니다.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등은 2가지 모델로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B형과 F형으로 나눠 판매 중이니 구매 시 현장에 잘 어울리는 또는 고객이 원하는 취향에 맞춰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클래식한 또는 올드한 분위기의 연출이 필요한 인테리어 현장에서 자주 사용되는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 등입니다.


에디슨 1등 펜던트 조명등기구로 식탁등, 식탁조명, 포인트조명, 인테리어조명으로 널리 사용되는 조명등기구입니다. 윤씨네조명에디슨 1등 펜던트 조명등기구로 식탁등, 식탁조명, 포인트조명, 인테리어조명으로 널리 사용되는 조명등기구입니다. 윤씨네조명


인테리어 포인트조명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등으로 주방의 식탁 분위기를 따뜻하게 연출해 드립니다. 예쁘고 합리적인 가격의 조명은 윤씨네조명입니다.인테리어 포인트조명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등으로 주방의 식탁 분위기를 따뜻하게 연출해 드립니다. 예쁘고 합리적인 가격의 조명은 윤씨네조명입니다.


E26 베이스 소켓을 적용하여 다양한 벌브와 호환이 되도록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클래식한 연출이 필요한 곳에 어울리도록 제작된 제품이니 따뜻한 분위기 연출에 아주 잘 어울리는 조명 등 기구입니다.


색온도 추천은 전구색을 추천드리며 다음으로는 주백색을 추천합니다. 밝은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주광색의 벌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떤 램프든 잘 어울리나 에디슨 전구가 가장 잘 어울리는 조명 등 기구입니다.


아름다운 조명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조명 인테리어조명 포인트조명 예쁜식탁등 식탁등추천 - 윤씨네조명아름다운 조명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조명 인테리어조명 포인트조명 예쁜식탁등 식탁등추천 - 윤씨네조명


#에디슨1등 #에디슨조명 #펜던트조명 #식탁등 #식탁조명 #주방식탁등 #포인트조명 #식탁등추천 #식탁등교체 #예쁜식탁등


합리적인 가격과 예쁜 디자인의 인테리어 조명 전문 쇼핑몰 윤씨네조명의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조명입니다.합리적인 가격과 예쁜 디자인의 인테리어 조명 전문 쇼핑몰 윤씨네조명의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조명입니다.


아름답고 심플한 디자인의 에디슨 1등 펜던트 식탁등을 여러분의 주방이나 카페에 설치해 보세요. 따뜻하고 아늑한 연출이 가능한 클래식 조명등기구입니다. 예쁘고 저렴한 조명을 찾으신다면 윤씨네조명에서 찾아보세요.


예쁘고 아름다운 식탁등, 식탁조명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소재 : 나무, Steel, E26베이스 소모갈 소켓 (램프 불포함) 램프 추가 구매 가능


색상 : 황갈색


사이즈(mm) : B형 Ø270 x 250, F형 Ø160 x 250


무게 : -


색온도(빛의 색상) : 고객이 선택한 램프의 색온도


소비전력 : 고객이 선택한 램프의 소비전력


전압 : 220V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