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투톤 1등 펜던트 조명. 식탁등, 식탁조명, 인테리어 조명으로 사용되는 포인트 조명.


인테리어 현장에서 사용되는 인테리어 포인트 조명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모던한 느낌의 조명입니다. 단순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의 투톤 1등 펜던트 식탁등을 윤씨네조명에서 추천드립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모던한 투톤 1등 펜던트 식탁등 식탁조명 인테리어조명 입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조명은 윤씨네조명심플한 디자인의 모던한 투톤 1등 펜던트 식탁등 식탁조명 인테리어조명 입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조명은 윤씨네조명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펜던트 조명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현장에서도 잘 어울리는 예쁜 식탁등입니다. 주로 사용되는 곳은 식탁등, 식탁조명이며 카페나 식당에서 인테리어 조명으로도 자주 사용되는 조명 등 기구입니다.


투명한 유리에 상단과 하단으로 구분하여 색상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 색상에 따라 제품의 종류를 구별하고 있으니 현장의 분위기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디자인의 통일성을 위해 후렌치 부분을 전용으로 맞추어 제작된 인테리어 펜던트 조명입니다. 시공 방식도 기존의 펜던트 조명과 동일하여 간단히 설치할 수 있는 투톤 1등 펜던트 식탁조명입니다.


투톤 A형, 투톤 B형 펜던트 식탁조명입니다. 예쁜고 저렴한 조명은 윤씨네조명투톤 A형, 투톤 B형 펜던트 식탁조명입니다. 예쁜고 저렴한 조명은 윤씨네조명


요즘 DIY 인테리어 추세에 맞추어 고객의 요구에 맞춘 심플 모던 인테리어 펜던트 조명입니다. 어떤 현장에서든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의 투톤 1등 펜던트 식탁조명을 윤씨네조명에서 추천합니다.


E26 베이스 소켓을 사용하여 제작된 조명등기구로 일반 벌브타입으로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벌브의 램프가 큰 볼 전구 등과는 호환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인테리어 조명으로 펜던트 부분을 블랙으로 통일하고 등기구를 잡아주는 부분과 후렌치의 디자인을 통일하여 디자인을 잘 살린 모던한 식탁 등입니다.


인테리어 포인트조명 투톤 1등 펜던트 식탁등 모던식탁등 심플식탁등인테리어 포인트조명 투톤 1등 펜던트 식탁등 모던식탁등 심플식탁등


#투톤1등펜던트조명 #모던식탁등 #심플펜던트조명 #인테리어조명 #포인트조명 #4인식탁등 #유리공예조명 #식탁등교체 #식탁등추천 #예쁜식탁조명


인테리어 포인트 조명에 적합한 투톤 1등 펜던트 식탁조명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현장에서 사용되는 조명등기구입니다.인테리어 포인트 조명에 적합한 투톤 1등 펜던트 식탁조명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현장에서 사용되는 조명등기구입니다.


램프를 넣는 부분이 넓지 않아 볼 전구 류는 끼울 수 없으니 램프 구매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종류로는 에디슨 전구류이며 색온도는 전구색을 추천합니다. 클래식한 느낌의 램프에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등기구가 아주 잘 어울리는 조명등기구입니다.


인테리어 펜던트조명 투톤 1등 식탁등, 식탁조명입니다. 예쁘고 저렴한 조명은 윤씨네조명인테리어 펜던트조명 투톤 1등 식탁등, 식탁조명입니다. 예쁘고 저렴한 조명은 윤씨네조명


인테리어조명 투톤 1등 펜던트 식탁조명인테리어조명 투톤 1등 펜던트 식탁조명

단순하지만 아름다운 디자인의 투톤 1등 펜던트 식탁조명입니다. 인테리어 조명으로 잘 어울리는 명품 디자인의 조명으로 여러분의 가정을 아름답게 꾸며줄 조명등기구입니다.


KS 기준에 맞추어 E26 베이스를 적용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램프와 호환이 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다만 램프를 넣는 구멍이 작아 일반적인 벌브타입의 조명을 추천합니다. 투톤 1등 펜던트 조명과 가장 잘 어울리는 램프는 에디슨 램프입니다.


색온도는 전구색을 사용하고 1등만 다실 때는 1~2인용 식탁에 적합하며 3~4인용에서 사용하실 때는 등기구 2개를 적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인테리어 조명으로 아주 적합한 투톤 1등 펜던트 식탁조명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가정이 항상 따뜻하고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투톤1등 펜던트 식탁등 - 예쁘고 저렴한 조명은 윤씨네조명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투톤1등 펜던트 식탁등 - 예쁘고 저렴한 조명은 윤씨네조명



디자인을 요즘 대중의 추향에 맞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하였으며 색상을 상하로 나뉘어 세련되게 마감한 조명등기구입니다. 카페 식탁등으로도 많이 사용되며 포인트조명으로 각광받는 투톤 1등 펜던트 식탁등입니다.


제품소재 : 유리, E26베이스 소모갈 소켓 (램프 불포함)


색상 : 투톤


사이즈(mm) : Ø260 x 270


색온도(빛의 색상) : 고객님이 선택하시는 램프의 색온도


전압 : 220V




+ Recent posts